재단소식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해가는 푸른꿈일자리재단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푸른꿈 뉴스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우수사례 공모전’ 직업교육훈련 부문 장관상 수상

관리자 (2020-06-11)
조회수 : 226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우수사례 공모전

직업교육훈련 부문 장관상 수상

 

 아산시 여성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김병운 센터장) 박혜미 취업상담사가 여성가족부가 주최 한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공모전‘에서 직업교육훈련 부문 우수사례로 당선되어 장관표창 우수상과 상금이 수여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취,창업, 집단상담, 직업교육훈련, 구인처 발굴 및 사후관리, 경력단절예방, 홍보 등 총 6개 취업 지원 분야에 총 247건이 신청됐으며 우수사례로 35명이 선정되었다.

 

 아산여성새일센터는 결혼·임신·출산·육아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서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등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해 지난해 850여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했으며 구인수요가 높은 직종으로 직업교육훈련 3개 과정에서 59명의 교육생을 배출하고 여성의 취업역량강화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해 왔다.

 

 김병운 센터장은 앞으로도 구인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에게는 여성인력양성을 통해 맞춤형 인력을 지원하고, 구직이 필요한 경력단절여성에게는 다양한 직업교육훈련과 홍보를 통해 취업지원에 노력하자고 수상자 및 직원들을 격려했다.

 

구인․구직상담 및 직업교육훈련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041-570-55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간호조무사 재취업 실무교육 개강